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평택∼부여∼익산 잇는 서부내륙고속도로 시행사와 ‘상생 협력’ 나서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평택∼부여∼익산 잇는 서부내륙고속도로 시행사와 ‘상생 협력’ 나서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7-24 조회 154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1_예산군,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의 MOU 체결식.jpg 보도자료01_예산군,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의 MOU 체결식.jpg [0.952 mbyte] 바로보기
  • 보도자료01_예산군,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의 MOU 체결식
이전 다음
-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MOU 체결 -

예산군은 평택∼부여∼익산을 잇는 서부내륙고속도로 건설산업의 성공적인 수행 및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22일 서부내륙고속도로 건설사업 시행사인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평택∼부여∼익산 서부내륙고속도로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에서 전라북도 익산시 왕궁면을 잇는 137.7km의 총연장 중 27.3km가 예산군을 통과하는 대규모 프로젝트이며,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에 집중된 교통수요를 분산하는 등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부내륙 고속도로는 지난해 12월 1단계 구간(L= 94.3㎞) 10개 공구를 착공했으며, 총사업비 2조6694억원을 투입해 오는 2024년 말까지 1단계 구간 개통을 목표로 공사를 추진 중이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시행사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지역의 현안사항을 해결하고 공사현장 주변의 지역주민 우선고용 및 관할구역에서 생산하는 자재 사용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