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재해예방사업 현장 점검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재해예방사업 현장 점검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3-23 조회 91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3_황선봉 예산군수가 재해예방사업 현장 점검을 하는 모습02.JPG 보도자료03_황선봉 예산군수가 재해예방사업 현장 점검을 하는 모습02.JPG [0.94 mbyte]
  • 보도자료03_황선봉 예산군수가 재해예방사업 현장 점검을 하는 모습02.JPG
이전 다음
-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위해 -

황선봉 예산군수는 여름철 자연재난으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지난 20일 안전관리과장 및 담당 공무원들과 재해예방사업 현장 확인에 나섰다.

재해예방사업은 재해위험지역을 사전에 정비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사업으로 올해 군에서 추진중인 산성·예산지구 급경사지 정비사업과 관작·큰골 소하천 정비사업을 비롯한 사업장 6개소를 직접 방문해 재해위험요인과 사업 추진 시 주민편의 사항 등을 함께 점검했다.

군은 올해 재해예방사업 11개소에 209억원을 투입해 대곡천, 큰골천, 관작천, 고재천 하천정비 및 주교지구 급경사지정비를 준공하고 시왕천, 예산천, 지석고인돌천 등 하천 및 급경사지(3개소) 정비사업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황선봉 군수는 “재해예방사업을 통해 우기철 재해로부터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조속한 사업추진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